자료 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20년 1월 16일(목)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과 관련하여, Yasutaka Nakata와 Shonan no Kaze가 함께 만든 노래 이치반가를 수록한 스토리 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또한, 새롭게 바뀐 배틀 시스템과 뜨거운 드라마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 배포가 11월 13일(수)부터 아시아 지역에 시작되었다.

체험판 배포

'용과 같이7' 체험판 배포가 11월 13일(수)부터시작되었다. 체험판에서는 뜨거운 드라마의 초반과 리얼 타임 커맨드 RPG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배틀에서는 도쿄 게임쇼 2019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내용과 더불어, 커맨드 RPG임에도 액션 게임과 같은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저스트 액션 및 사에코를 새로운 파티 멤버로 추가할 수 있다.

용과 같이7은 드라마틱 RPG이다.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이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만들어낸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15주년에 어울리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한 본작에 많은 기대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