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 실시

생활/건강

건보공단,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 실시

국민건강보험공단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중 건강iN 콘텐츠에 대한 ‘2022년도 만족도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는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10일간 홈페이지와 앱에서 설문 형태로 진행하며, 설문 내용은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국민건강알람서비스 만족도 ▲개선의견 총 22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공단은 이번 만족도조사를 통하여 신뢰성 있고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건강iN 콘텐츠의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개선의견 등을 수렴하여 사용자 중심의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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