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승강기협회,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맞춤형 금융 지원 서비스 나섰다
부동산소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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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6 13:38
승강기 서비스 사업 공급망 생태계 조성... 대금 정산 효율화 기대회원사 니즈 반영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만전... 서비스 극대화[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사)대한승강기협회(KOLA)가 회원사에게 맞춤형 금융 지원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신한은행과 협력에 나섰다.KOLA는 26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신한은행과 ‘승강기 서비스 사업 대금 정산 효율화를 위한 BaaS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승강기 부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장터 엘팡’ ▲승강기 법정검사 수행 시 필요한 ‘분동운반업무’ ▲승강기 기술자 능력 향상을